소재와 디자인이 더욱 다양해진 베스트가 여름 패션의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으로 인기몰이 중이다. 니트 소재로 더욱 내추럴하고 캐주얼한 멋을 줄 수 있는가 하면 길이가 길어진 롱 베스트는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완성하는 데 제격이다. 베스트 위에 스키니 혹은 와이드 벨트를 함께 매치하면 더욱 멋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니 꼭 시도해볼 것.
man 핑크 체크 셔츠에 화이트 베스트를 더해 더욱 화사하고 스마트한 인상을 준다. 테일러드 디자인의 화이트 베스트는 캐주얼은 물론 포멀한 옷차림에도 두루 잘 어울린다. 화이트 베스트 7만8천원, 지이크. 핑크 체크 셔츠 가격미정, 빈폴 골프. 데님 팬츠 15만8천원, 시리즈. 화이트 컨버스 3만8천원, 스프리스.
woman 스트라이프 튜브톱 위에 화이트 베스트를 매치해 슬리브리스의 시원한 매력을 살렸다. 여기에 하늘색 스키니 팬츠를 매치해 쿨 마린 룩을 표현했다. 스트라이프 튜브톱 3만8천원, GGPX. 화이트 베스트 가격미정, 비아트. 스키니 팬츠 14만8천원, 베네통. 그레이 샌들 8만원, 베니&희진.
화이트 팬츠와 베스트, 여기에 페도라 햇의 매치는 영화 ‘리플리’ 속 럭셔리 리조트 룩의 전형이다. 비비드한 컬러는 자제하고 톤온톤의 무채색을 선택하는 것이 포인트. 반팔 셔츠 3만9천원, 아이핏. 베이지 베스트 5만8천원, 더클래스. 화이트 팬츠 8만8천원, 코모도 스퀘어. 블랙 슈즈 24만8천원, 미소페. 페도라 29만원, 헬렌카민스키.
컬러풀한 옐로 피케 티셔츠에 니트 소재 블랙 베스트를 더해 내추럴하면서도 편안한 이지웨어 룩을 연출했다. 여기에 베이지 쇼츠를 매치해 캐주얼한 멋을 더했다. 옐로 피케 티셔츠 2만9천원, 더클래스. 블랙 베스트 11만8천원, 지오지아. 7부 팬츠 14만8천원, 시리즈. 화이트 컨버스 3만8천원, 스프리스.
티어드 디자인의 레드 톱에 베이지색 니트 베스트를 매치해 발랄한 느낌을 더했다. 길이가 짧아 더욱 큐트한 느낌을 강조할 수 있다. 스커트보다는 스키니 팬츠로 가볍고 상큼한 느낌을 최대한 살릴 것. 다홍색 티어드 톱 가격미정, 아이잗바바. 니트 베스트 16만9천원, 나이스클랍. 네이비 팬츠 24만9천원, 레니본. 골드 슈즈 20만원대, 더슈.
man 화이트 라운드 티셔츠에 블랙 베스트를 매치해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베스트 룩을 연출했다. 자칫 심심해 보일 수 있는 티셔츠와 면 팬츠 코디에 베스트를 더해 멋스러움을 더했다. 화이트 티셔츠 7만8천원·카멜색 팬츠 가격미정, 시리즈. 블랙 베스트 4만9천원, 더클래스. 브라운 가죽 시계 20만원대, 게스워치. 화이트 스니커 30만원대, 버나드윌헴.
woman 기하학적 패턴 원피스 위에 블랙 베스트를 더해 더욱 시크한 블랙&화이트 룩을 연출했다. 블루 플랫 슈즈로 컬러 포인트를 더했다. 블랙&화이트 원피스 14만8천원·화이트 레깅스 3만8천원, GGPX. 블랙 베스트 69만8천원, 테스제이킴. 블루 플랫 슈즈 10만원대, 바바라.
핑크 그러데이션이 화려한 원피스에 롱 베이지 베스트를 매치해 섹시한 느낌을 더했다. 여기에 같은 컬러의 빅 와이드 벨트를 매면 더욱 시크한 느낌을 강조할 수 있다. 핑크 시폰 원피스·그린 러플 스커트 가격미정, 비아트. 베이지 베스트 34만8천원 아이잗바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