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커의 게임/IT/리뷰 이야기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 특집 2편 멤버들이 드디어 논산 훈련소에 입소를 했네요~ 김지영, 박하선, 강예원, 이다희, 윤보미, 엠버, 이지애 총 8명의 멤버들이 한명도 빠지지 않고 참석 했다고 합니다. 






사진을 보니 정말 추워 보입니다. 아무리 예능이라지만 여자로서 군생활이 쉽지 않을텐데요. 부디 다들 다치지 않고 훈련 마무리를 잘 했으면 하네요. 


이번 여군특집 시즌2에는 경쟁률이 무려 수십 대 1에 달했다고 하는데요 특히 아이돌 그룹의 경쟁률은 40대 1에 달했다고 합니다. 아마 전편의 혜리의 영향이 큰것 같네요ㅋㅋ 그거 하나로 빵! 떴으니...






이 8명의 멤버 중에 제일 기대되는 여인들이 있는데요. 바로 위 사진의 이다희와 윤보미 입니다. 이 두명의 여군들이 가녀린 몸매로 힘든 군생활을 어떻게 버틸런지~ 정말 궁금하네요. 


여군특집 시즌2는 1월 12일 부터 4박5일 일정으로 촬영이 진행되며 25일 부터 방송된다고 하니 모두 본.방.사.수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