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커의 게임/IT/리뷰 이야기



드디어 지소울의 데뷔앨범 '커밍 홈(Coming Home)'이 공개 되었습니다. 타이틀곡은 '유(You)'인데요 뮤직비디오도 공개되었습니다.


지소울은 데뷔앨범의 전곡을 직접 작사, 작곡 했다네요. 연습생이 대뷔앨범 전곡을 작사 작곡 한다는게 쉽지 않았을텐데 역시 괴물은 괴물이네요. 이것만 봐도 15년 연습생 클라스가 장난 아니구나 라는걸 알수 있겠네요.





앨범에 수록된 곡 대부분은 자신의 경험에서나온 진실 된 가사들로 최대한 솔직하게 자신의 이야기를 하는데 중점을 두었다고 하니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재능은 확실히 뛰어난것 같습니다. 뮤직비디오도 화려한 콘셉트 보다는 음악에 집중하고 있는 지소울의 모습을 담아 더욱 호소력이 돋보입니다.







한 인터뷰에서 지소울은 "무조건 열심히 할 거다. 많은 괌심 가져주시는 거 당연히 너무 좋고 감사하다"라며 "또 중요한 것은 15년만에 데뷔해 포커스가 자연스럽게 거기에 맞춰지는 것은 이해가지만, 음악으로만 인정을 받았으면 좋겠다는 바람이다"라고 전했다고 합니다.

물론 화제가 된것은 15년동안 JYP 연습생이라는 것이였지만, 지금은 충분히 실력으로 화제의 중심이 된것 같습니다. 







저도 처음 지소울의 목소리를 들었을때 과연 동양인인가? 라는 의구심이 들만큼 목소리가 독특하고 노래를 잘 불러 놀랐습니다. '성숙한 신은'으로 완생이 되어 데뷔한 지소울! 앞으로 가수로서 그의 성공을 기대해 봅니다.




<지소울 뮤직비디오 'You'>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