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커의 게임/IT/리뷰 이야기


 

 



            트리플 변환 액션으로 즐기는 판타지 RPG 



넷마블이 2015년 첫 신작을 내놨습니다. 바로 엘로아라는 태세전환 게임인데요. 캐주얼한 그래픽에 전혀 캐주얼 하지 않는 게임성! 쉽지만 즐길 거리가 많은~ 꽤 잘 만든 판다지 RPG 게임이라 여러분께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태세변환으로 즐기는 호쾌한 액션!

 




 


엘로아는 게임 내 직업이 혈기사, 마도사, 궁투사, 영매사 이렇게 총 4가지로 이루어 졌으며, 각 직업은 세 가지씩 특징의 태세를 지니고 있으며 전투, 비전투 상황에 상관없이 태세변환을 할 수 있습니다. 태세변환 시 사용하는 무기도 변하면서 스킬 및 능력치도 바뀌게 되므로 상황에 맞게 태세를 변환하며 전투에 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각 태세의 특징을 살려 전투 시 태세변환을 해가며 캐릭터를 운영하는 것이 중요한데, 예를 들어 수호 태세의 혈기사가 힘의 포로로 적을 당기고 단죄로 기절, 공격력이 높은 파괴로 태세변환 후 공격, 그 후 제압으로 적을 넉백 시키고 검투 태세로 변환해서 원거리 검기를 날리는 방식으로 공격이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이렇듯 태세변환을 사용하면 효율적인 연속 공격이 가능하고, 비교적 빠르게 적을 처지할 수 있으므로 태세변환 이용은 게임의 필수 요소 입니다.





   보다 강력한 캐릭터로 진화하자! 엘리트로드 각성!

 



보다 강력한 대미지와 함께 특수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엘리트로드는 일종의 각성 시스템으로, 각 직업별로 모두 가능합니다. 각성 시 외형은 물론 능력치 상승을 통해 보다 강력한 대미지를 줄 수 있으며, 특수 스킬을 활용해 보다 스타일리시한 전투가 가능합니다.







엘리트로드가 되기 위해서는 3만점의 명예 포인트와 함께 필드,던전 보스를 처치해야 합니다. 한 번 각성하는데 성공하면 별도의 엘리트로드 게이지가 추가되고 해당 게이지를 모두 소모할 때까지 계속해서 각성 상태로 변할 수 있습니다. 만약 게이지를 모두 소진했다면 다시 명예포인트 3만점을 모으면 됩니다. 

단, 필드,던전 보스는 다시 잡을 필요가 없습니다.




 

<엘리트로드 소개영상>






   다양한 PvP 모드로 전투의 재미를 느껴라!

 



엘로아는 필드 사냥과 레이드, 던전 등 다양한 시스템이 있습니다. 여기에 PvP 모드까지 추가하여 자신이 키운 캐릭터로 전장에서 상대방과 대결을 펼칠 수 있습니다. PvP 모드는 35레벨 되어야 입장이 가능하며 1:1 부터 4:4까지 즐길 수 있는 피의 격전지와 12:12의 다수가 싸우는 명예의 격전지가 있습니다.




 




각 격전지에서 승리하면 대량의 명예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획득한 명예 포인트는 엘리트 로드 각성에 사용되거나, 명예 전용 상점에서 무기나 방어구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12:12 모드는 롤,도타 등의 AOS 게임처럼 상대방 진영의 포탑을 파괴하고, 수호자를 물리치면 승리하게 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 모드가 가장 기대가 됩니다. 




 




 

   노잼? 꿀잼? 직접 플레이하고 느껴보세요.

 



위에 소개한 것 말고도 엘로아는 자신만의 캐릭터를 꾸밀 수 있고, 개성 넘치는 탈것과 필드 보스, 레이드, 던전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게임이란 자고로 직접 플레이하고 느껴봐야 나와 궁합이 잘 맞는 게임인지 알 수 있는데요. 오베가 얼마 남지 않았으니 직접 플레이해보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