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커의 게임/IT/리뷰 이야기



 



통편집이 통하였느냐~ 첫방부터 대박! '삼시세끼-어촌편'


여러분 어제 첫회를 시작한 <삼시세끼-어촌편> 다들 보셨나요? 

방영 전부터 장근석과 손호준 사건으로 말도 많고 탈도 많았었죠

첫방을 늦추면서까지 편집에 심혈을 기울인 노력 때문일 까요?

어제 첫방은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보면서 정말 나피디와 이우정 작가가 능력자긴 능력자구나 라는걸 알게됐네요.

이번 첫 회에서 과연 장근석이 출연했었는가? 라는 의문이 들 정도로 편집이 완벽했습니다.

다만, 전개가 물 흐르듯 깔끔한 건 아니었지만 핵심 인물 한 명을 빼고 이 정도까지 해냈다는 건

칭찬받아 마땅하죠! 잘~했어~




 




그리고 이우정 작가의 자막 센스는 정말 최곱니다! ㅋㅋ 

아무것도 아닌 장면에 생명을 불어 넣어 배꼽 잡게 만들더라고요.

1박2일부터 꽃보다 할배, 삼시세끼에 이르기까지! 

그녀가 작업한 작품들을 보면 자막이 읽는 재미가 최고였죠~ ㅋ 





 




이번 '어촌편'에는 전작에 나왔던 밍키보다 더 큐티한 개님이 나오시죠.

바로 배추밭 정글을 어슬렁거리는 맹수! 산체~~ 

차승원과, 유해진도 산체의 매력에 푹 빠졌죠ㅋㅋ

앞으로 이 맹수의 활약이 기대됩니다.




 




<삼시세끼-어촌편>을 보면서 장근석 없이 다시 촬영했구나~ 

할 정도로 장근석 모습이 보이지 않았죠?  

그런대 여러분! 잘 보시면 장근석의 흔적을 찾아볼 수 있어요~






배 옮겨 탈때 장근석 뒷통수~




끼니마다 나오는 밥상에 밥그릇이 세개~ 




그리고 근석이의 손과 팔~



유리에 비친 장근석! 유..유령은 아니겠지?


 

근석이 머리!! 요놈 참 머리카락이 길구나~



정말 월리를 찾아라 처럼 장근석을 보겠다는 집념으로

눈 크게 뜨고 찾아봤는데 결국 얼굴은 못봤네요ㅎㅎ




 




여러 악제에도 첫방 시청률이 9.7%까지 나온걸 보면

장근석이 폐만 끼치고 간건 아닌 것 같습니다. 홍보는 제대로 됐으니까요~


첫방부터 대박을 터트린 '어촌편'에 손호준까지 합류한다니~

앞으로가 더 기대되네요. 삼시세끼 화이팅!!!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