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한 당신, 쿨 니트를 입어라. 여유로운 멋과 내추럴한 서머 스타일링을 위한 패션 아이디어는 바로 니트를 입는 것. 시원한 것은 물론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이너웨어 위에 겹쳐 입으면 더욱 스타일리시한 서머 니트 룩을 연출할 수 있다.
man 딥 블루 컬러가 시원해 보이는 니트 소재 피케셔츠와 화이트 팬츠를 매치해 단정한 프레피 룩을 연출했다. 여기에 화이트 스니커를 매치해 젊은 감각을 더했다. 스트라이프 티셔츠 6만5천원·블루 피케셔츠 가격미정, 빈폴. 화이트 팬츠 30만원대, 빨질레리. 화이트 스니커 30만원대, 버나드윌헴.
woman 화이트 메시 후드 니트는 큐트한 매력을 살리면서도 여름철 다양한 아이템과 레이어링하기 좋은 아이템. 허리 아래로 내려오는 니트에 블루 미니스커트와 매치해 상큼한 매력을 더했다. 오렌지색 티셔츠 5만9천원, VOLL. 화이트 메시 후드 니트 19만9천원, 라코스테. 블루 스커트 3만5천원, 베니&희진. 컨버스 소재 플랫 슈즈 가격미정, 스코노. 플라스틱 뱅글 3만5천원, 아즈나브르.
블랙&화이트 스트라이프 패턴의 니트 셔츠에 화이트 재킷을 매치해 모던보이 스타일을 완성했다. 하의는 스트라이프 패턴이 은은하게 들어간 리넨 소재 팬츠를 입어 더욱 여유롭고 편안한 느낌을 강조했다. 스트라이프 니트 30만원대, 빨질레리. 리넨 스트라이프 팬츠 15만8천원, 시리즈. 화이트 재킷 가격미정, 빈폴 골프. 브라운 라피아 페도라 가격미정, 볼사리노.
man TV 모양이 프린트된 익살스러운 티셔츠 위에 블루 니트를 입어 자연스러운 멋을 연출했다. 스트라이프 패턴이 들어간 블루 피케셔츠는 캐주얼한 패션은 물론 포멀한 출근복으로도 손색없는 아이템. 블루 피케셔츠 7만8천원, 프라이언. 프린트 티셔츠 7만8천원, 시리즈. 반바지 9만1천원, 라코스테. 블랙 컨버스 3만5천원, 스프리스.
woman 여름 니트의 포인트는 다양한 아이템과 레이어링해도 멋스럽다는 것. 청록색 그러데이션 블라우스 위에 후드 스타일의 아이보리 니트를 입어 여행지에서도 돋보이는 코디네이션을 완성했다. 청록색 블라우스 4만9천9백원, 미센스. 아이보리 후드 집업 가격미정, 헤지스. 플레어스커트 39만9천원, 레니본. 스트랩 샌들 가격미정, 라베르. 진주 목걸이 가격미정, HR.
체크 패턴과 플라워 프린트가 이국적인 선드레스에 청록색 롱 니트 베스트를 덧입어 우아한 매력을 더했다. 길게 떨어지는 네크라인의 디테일이 한층 로맨틱한 느낌을 강조한다. 선드레스 4만2천원, 폴샵. 블루 니트 베스트 가격미정, 리에스터 리스크. 꽃 디테일 팔찌 9만9천원, 필그림. 구슬 뱅글 2만5천원, 악세서라이즈.